태그 : 부산맛집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부산/서면/가내수공업양식당 비토(vito)

어릴때는 서면 근처에 살아 걸어서 왔다갔다했던 곳이었는데,양산으로 이사를 오고나서는 서면은 정말 먼 곳이 되엇습니다..부산의 대표적 도심인 서면에 위치한 가내수공업양식당 비토(vito)는이미 익히 알려진, 유명한 식당이죠.식사시간 잘못 맞춰가면 대기시간도 제법 걸리고,저녁시간때는 재료가 없어서 식사를 못한적도 있었습니다.지난 여름의 방문이라 맛...

부산/연산동/라 따파

방문한지 오래된 곳인데 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지금은 이미 꽤 유명해진 곳이죠. 방송에도 나오신 것 같던데 ㅎㅎ부산에서 기존의 맛집들에 식상해져있다면 한번 가보시길 권합니다.라 따파는 스페인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입니다.스페인스페인스러운 색상이죠?스페인하면 생각나는 투우2층이 다락방 같은 구조였어요.1층에 자리가 없어 2층으로 올라갔다가 1층에 빈자리...

부산/해운대 센텀/가미

이전에도 소개한적이 있는 해운대 센텀시티의 일식직 '가미'입니다.http://cabin.egloos.com/4891032지난 여름이니까, 꽤 오래된 사진들입니다만..아마 변한게 거의 없겠죠?;;;설명할 능력은 없으니 그냥 사진들 쭈욱 늘어놓겠습니다.아까 그 새우의 대가리만 튀겨서 다시 주십니다.식사끝!!가격은 런치 기준 25,000원이었습니다. 지금은 ...

부산/온천장/깃발집

참 입맛 없을 때가 가끔 있죠.보통은 여름에 한창 몸에서 육수 뽑아낼 때가 그렇구요.천고마비의 계절이라지만, 환절기에도 은근 입맛이 없는 편입니다.날씨는 스산하고, 뭔가 확 땡기는 건 없고..그럴 때 은근 입맛 돋우는 음식..저는 입맛 없을 땐 물회가 땡기더라구요.그 물회 육수의 새콤달콤한 맛..글 쓰는 지금도 입에 침 고이네요....헐..'깃발집'은 ...

부산/해운대/개미(gae mi)

해운대 마린시티에는 정말 고급스러운 식당들이 많이 있습니다. 당연 맛집도 많죠.물론 저는 돈이 없어서........일전에 가미를 소개한적 있었는데, 이번에는 '개미'입니다.가미는 일식, 개미는 한식.나름 한식부띠끄라 이름 붙여져있는 곳인데요.MSG는 전혀 들어가지 않고, 재료는 모두 고급으로만.....운좋게 코스메뉴를 먹어볼 기회가 있었어요.다시 한번 ...

부산/서면/히노케

그러고보면 저는 참 고기를 좋아하는듯 합니다....특히 소님은 그중 甲서면에 위치한 유명 야끼니꾸집.. '히노케'를 방문하였습니다.언제 지나가도 가게안이 북적북적..그냥 지나치기만하다가 여자친구랑 다녀와보았습니다.여자친구는 이전에도 히노케를 다녀온적이 있어서,같이가보자고 많이 이야기했었던 곳이에요 ㅎㅎ서면 한복판의 소고기 가게치곤 저렴숯이 올라옵니다 ㅎ...

부산/부산대/서빙고

요즘 빙수집들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이 생겼습니다.그러면서 빙수의 종류도 엄청나게 다양해진듯해요.제가 좋아하는 망고빙수부터 시작해서, 수많은 과일빙수들, 그리고 지금도 여전한 인기의 콩가루빙수..그런데 저는 가장 기본적인 빙수가 제일 좋습니다.잘 삶겨진 팥으로 맛을 내는 팥빙수.그 위에 맛있는 찹쌀떡, 우유만 있어도 환상이죠. 용호동이나 해운대 ...

부산/부산대/누들박스

살다보면 참 면요리 많이 먹는 것 같습니다.저도 쌀보다는 면식에 더 최적화되있는 것 같기도 하구요..평소에 이런 저런 면요리들을 많이 먹습니다. 생각해보니 그제도 막국수, 오늘도 짬뽕..부산대 앞에도 면요리 집 어마어마하게 많죠.누들박스는 그 앞으로 많이 지나다니긴했는데 실제로 들어가서 주문해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여자친구가 먹어보니 너무 맛있었...

부산/해운대 센텀/가미

드디어 그 유명한 런치가성비갑 해운대 센텀 일식집 가미를 다녀왔습니다.이전에 한번 다녀오고 싶었는데 예약을 못해서 못갔었어요 ㅠㅠ정말 운좋게 자리가 나서 드디어 가볼 수 있었습니다.역시나 다찌에는 손님들이 가득가득..시작해볼까요?에피타이저 죽입니다.여름이라 멍게들연어샐러드와 해삼오우 메인 사시미가 등장했습니다.저는 사시미를 잘 알고 먹는게 아니어서 상세...

부산/서면/후쿠오카 함바그

이렇게 돌 위에 저민 고기를 얹어 구워먹는 함박 스테이크를 정확히 무어라 부르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여자친구가 일전에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왔을 때 먹었었다며, 서면에서는 이곳이 맛있다고 들어서 다녀왔습니다. 가보니 가게 분위기도 너무 깔끔하고 음식도 좋았습니다. 돌스테이크(?)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추천드러요 ㅎㅎ&n...
1 2 3


통계 위젯 (화이트)

37
32
3217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