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부산대/왕푸징 장소

제가 부산대 앞 중식당들 중 가장 좋아하는 왕푸징입니다.
이곳저곳 안가본 중식당이 없다시피한데, 왕푸징은 동의과학대학 교수님께서 셰프로 계신곳이라
위생은 말할것도 없고, 맛은 당연히 깔끔하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매우 친절하세요 ^^
우연히 학교후배가 추천해줘서 들렀던 곳인데, 그뒤로 제가 주변에 열심히 추천한 곳이기도 합니다.

위치는 상설할인점들이 줄지어있는 패션골목 가운데에 있구요. 옛날 학소대 위치 맞을겁니다.
위치가 가장 큰 약점인거같아요. 그래도 저는 정문쪽 식당들처럼 쓸데없이 붐비지않아서 좋아합니다 히히..

점심때는 런치 메뉴가 딱 좋은데, 저녁에 들러서 오랜만에 달짝지근한 탕수육이 엄청 땡겼습니다 ㅠㅠ

탕수육하면 사람들은 찍먹/부먹 뭐이러는데, 어제 식사하면서도 얘기했지만
탕수육은 그냥 원래 소스를 미리 부어서 얹어먹는게 맞는 요리 같습니다.
저는 튀김의 바삭한 식감을 참 좋아하는 편이지만, 탕수육이란 요리의 특성이 그게 맞는거같아요.
끈적한 소스가 튀김옷에 눅진하게 들러붙으면서 특유의 식감과 맛이 완성되는 느낌이랄까..
소스를 찍어먹으면 그냥 고기튀김 먹는 느낌이구요.. 적절히 부어져있는 면과 그렇지 않은 면을 함께 먹을때 가장 훌륭한듯..

어제는 히든메뉴인 춘권을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감동).

겉은 바삭하고 속은 꽉찬.. 그리고 아래에 가득 깔린 양파..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어제는 간만에 비가 내려서, 비오는 날엔 짬뽕!!ㅎㅎ 짬뽕을 먹었습니다.
간짜장도 하나 더 시키려고했는데 양이 많을거같다며 먹어보고 주문하라고 하셔서 짬뽕 우선 주문!
짬뽕도 국물이 정말 시원합니다. 면은 쫄깃하고.. 오징어는 정말 부드럽구요..
국물이 느끼하지않고 깔끔한게 정말 좋아요.
양이 제법 많아서 배가 빵빵해졌어요 허허..정말 짜장 하나 더 시켰으면 배터질뻔 ㄷㄷ....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

우동도 삼삼하게 맛있으니 기회되시면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사진폴더를 찾아보니 지난번에 방문했을 때
깐풍기와 짜장면 주문했던 것도 있어 같이 올려봅니다 ㅎㅎ
깐풍기도 살짝 매운 맛나면서 정말 맛있어요 ^^







덧글

  • sdsdsdsd 2015/10/31 11:57 # 삭제 답글

    맛은 좋은데.... 새우 볶음밥 시켰는데 매콤한거 좋아해서 (전에 개인적으로 좀 싱거워서)
    맵게 부탁드렸더니 네~ 알겠습니다. 하고 그냥 "볶음밥 하나" 주방에 주문하심;;;; 다 보고 있는데;;;;
    역쉬나 또 안맵게 나옴;;; 세번째 배달때도 그렇게 하길래 기분 나빠서 연락했더니 주방에서는 그런전달 못받았다고 함;;; 주문받는 사람 이상함... 이젠 짜증나서 안시켜먹음
  • 케빈 2015/10/31 12:19 #

    그건 정말 아쉬운 점이네요 ㅠㅠ
    셰프님은 정말 친절하게 잘해주시던데 홀직원이 그렇게해버리면 노답이죠 ㅠㅠ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27
32
321795